동키즈, 겨울 시즌 앨범 ‘It's All Right Part.2’ 단체 콘셉트 포토 오픈…팬심 홀린 ‘장꾸미’

입력 2021-12-27 18:20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겨울을 맞아 시즌송으로 팬들을 찾는다.

27일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는 멤버 경윤과 재찬, 종형의 겨울 시즌 앨범 ‘It's All Right Part.2’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오픈, 타이틀 곡명 ‘2021(Memories)’을 공개했다.

공개된 ‘It's All Right Part.2’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경윤과 재찬, 종형은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 명의 멤버는 평소 무대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모습과는 다르게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어 이번 겨울 시즌송 ‘2021(Memories)’에는 어떠한 분위기가 담겼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경윤과 재찬, 종형은 이번 겨울 시즌 앨범 ‘It's All Right Part.2’의 프로듀싱은 물론, 자켓과 티저 디자인, 뮤직비디오 촬영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 신선한 콘셉트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단체 콘셉트 포토까지 오픈해 관심을 모은 경윤과 재찬, 종형은 앞서 세 사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It's All Right Part.2’의 스포일러 티저와 스케줄러,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더불어 동키즈는 앨범 ‘It's All Right Part.2’의 개인 포토 및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예고, 설렘 가득한 연말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동키즈는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의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을 통해 컬러풀한 콘셉트와 청량한 보컬로 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왔던 만큼, 경윤과 재찬, 종형이 시즌송에서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동키즈 경윤과 재찬, 종형의 겨울 시즌 앨범 ‘It's All Right Part.2’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