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아이돌 대표 루키’ 케플러(Kep1er)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한다.
23일 플레이리스트의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뮤플리 측은 “오늘 오후 8시 케플러 김채현, 김다연, 서영은이 캐럴송을 깜짝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채현, 김다연, 서영은은 태연의 ‘This Christmas (디스 크리스마스)’를 새롭게 재해석한다. 세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원곡의 분위기에 어떻게 녹아들지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진다.
세 멤버는 따뜻한 보이스로 찬란했던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다시 찾아와주길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할 예정이다. 특히 점점 고조되는 감정선과 촉촉한 감성을 어떻게 담아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내년 1월 3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케플러는 김채현, 김다연, 서영은의 캐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다림에 답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캐럴송으로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겨울의 따뜻한 감성을 한껏 자극할 케플러의 완전체 무대에도 기대감이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한편,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한 의미의 케플러는 최근 내년 1월 3일로 데뷔일을 변경했다. 데뷔와 함께 2022년 새해를 열게 된 케플러는 2년 6개월 간 다양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케플러 김채현, 김다연, 서영은이 노래한 캐럴송은 23일 오후 8시 뮤플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