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 합류…드라마→예능까지 접수한 만능돌

입력 2021-12-23 07:50



걸그룹 라붐(LABOUM)의 멤버 솔빈이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에 합류한다.

지난 22일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에 따르면, 솔빈은 ‘SNL 코리아’ 시즌 2의 새로운 크루 멤버로 확정, 기존 멤버인 신동엽과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등과 호흡을 맞춘다.

‘SNL 코리아’ 시즌 2의 뉴페이스가 된 솔빈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과 예능을 통해 만능돌로서 입지를 굳혀온 만큼, 탄탄한 연기력과 센스를 발휘해 시청 욕구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솔빈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바, ‘SNL 코리아’ 시즌 2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솔빈은 지난달 미니 3집 ‘BLOSSOM’ 타이틀곡 ‘Kiss Kiss’로 차트인을 달성,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과 ‘주간아이돌’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는 등 본업은 물론 연기력과 예능감까지 섭렵,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예능계까지 꽉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유의 에너지로 ‘SNL 코리아’ 시즌 2의 활력을 책임질 솔빈은 앞서 JTBC ‘솔로몬의 위증’에서 이유진 역을 시작으로 ‘연기돌’로서 첫 걸음을 내디뎠다. 이후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 웹드라마 ‘이상한 나라의 특별식사’, KBS2 ‘반짝반짝 들리는’에서는 주연을 맡으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왔다.

이외에도 솔빈은 JTBC 화제작 ‘이태원 클라쓰’에 특별 출연해 빼어난 연기력으로 강한 눈도장을 찍는가 하면, 예능 ‘원픽로드’, ‘뷰티 앤 부티’에서도 진행력과 예능감을 보여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성장을 거듭해왔다. 어떠한 캐릭터, 프로그램이든 존재감을 빛냈던 만큼,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 새 멤버 솔빈에 대한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한편, 솔빈은 오는 25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