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시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OST에 참여했다.
로시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가 오는 20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미리 좀 말해주지 그겠어'는 좋아하는 남자애를 생각하며 SNS를 염탐하고 일거수일투족을 탐구하는 귀여운 'ENFP'들의 집착을 담은 곡이다. 마음은 커져가지만 눈치만 보게 되는 상황이 '아는 여자애' 속 이재현을 짝사랑하는 송지은의 테마 곡으로 표현됐다. MBTI 성격 유형 중 ENFP의 마음을 담은 신선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로시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의 발랄한 이야기를 노래했다. 묘한 러브라인이 로시의 노래와 함께 더욱 특별한 설렘을 전해줄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지닌 로시는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다. 특히 인기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뷰티 인사이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지리산' OST로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민혁, 치즈, 유키카X데이브레이크에 이어 로시의 OST로 '아는 여자애'의 감성이 리스너들에게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로시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