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멜로망스 보컬 김민석이 애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김민석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이자 '리본 프로젝트'의 열두 번째 앨범으로 '취중고백'을 발매한다.
김민석이 가창에 참여한 '취중고백'은 지난 2005년 발매된 필(Feel)의 '취중고백'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김민석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쿠스틱 사운드, 진솔한 가사가 어우러져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김민석은 지난 6월 전역 후 '고백', '유미의 세포들' OST '우리의 이야기', 'N번째 연애' OST '그게 더 편할 것 같아'까지 연이어 멜로망스로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김민석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취중고백'에서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고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어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뉴이스트 민현, 경서, MJ, 김나영, 산들, 콜드, 반하나, 전상근, 로키드, 신예영, 우주소녀 연정, 먼데이키즈에 이어 '리본 프로젝트' 열두 번째 앨범에는 김민석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김민석이 들려줄 특별한 고백송 '취중고백'은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