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TRI.BE)가 아기 곰들과 함께 환상의 모험을 떠났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16일 오전 1시(한국 시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인 7색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처음부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트라이비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함께 마법 상자 속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하며 ‘바바송’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펑키한 드럼 사운드 위로 일곱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완벽한 합을 이루며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여기에 골반과 힙, 손가락 등으로 완성한 포인트 제스처와 훅킹한 안무를 쌓아 올리며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비비드한 색감의 다채로운 공간 또한 트라이비의 통통 튀는 에너지에 힘을 더하며 컬러풀한 영상미를 만들어냈다. 영상 곳곳에 자리 잡은 그리즈, 판다, 아이스베어 세 캐릭터의 존재감 또한 돋보였다. 캐릭터들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동화 같은 비주얼 시너지 또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했다.
눈빛부터 포즈, 스타일링까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달달한 콘셉트로 하이틴 감성을 정조준한 트라이비는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완전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바바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앞서 두 개의 싱글 앨범과 미니앨범으로 시그니처와도 같은 ‘매운맛’ 계보를 이어온 트라이비는 ‘바바송’으로 ‘달콤한 맛’ 계보를 새롭게 열며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트라이비가 가창에 참여한 ‘바바송’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위 베이비 베어스’의 테마곡이다. ‘위 베이비 베어스’는 그리즈, 판다, 아이스베어가 진정한 의미의 ‘집’을 찾아 마법 박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우정과 경험을 그려낸 작품으로 한국 시각인 내년 1월 8일 오전 9시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카툰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트라이비가 참여한 ‘위 베이비 베어스’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7일 오전 1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