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15일 신곡 ‘이 노래가’ 발매…겨울 감성 폭발

입력 2021-12-15 11:30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의 감성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다비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 노래가(Regret)’를 발매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번 신곡은 두 번째 미니 앨범 ‘?=1 Renew’의 타이틀곡으로 발매 전 순차적으로 공개한 아날로그 티저는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공식 음원 발매 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올겨울 감성 곡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신곡 ‘이 노래가(Regret)’는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감성적 멜로디와 사랑 가사를 통해 다비 표 감성 곡으로 대중들의 마음에 스며들 예정이다. 또한, 앨범 ‘?=1 Renew’의 수록 곡들은 다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자전전 고백을 담아 뜻 깊은 활동으로 이어나갈 것을 알렸다.

다비는 약 3개월에서 4개월 동안 ‘?=1 Renew’ 시리즈 앨범을 진행해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음악 스토리를 들려줄 것을 예고, 음악으로 팬들에게 따뜻함과 힐링을 선사한다.

다비는 지난 14일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 ‘DAVII’s ROOM’을 통해 팬들에게 ‘?=1 Renew’ 전곡 음원을 선공개하며 열렬한 반응을 일으켜 두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의 순탄한 시작을 알렸다.

한편, 다비(DAVII)는 두 번째 미니앨범 ‘?=1 Re:new’를 통해 다채로운 라이브 활동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컴백 활동의 신호탄을 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