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추위 녹이는 따뜻한 미소 '겨울 여신 강림'

입력 2021-12-14 10:10



김유정의 겨울 감성 가득한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딩고의 ‘듀엣메이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서 래퍼 기리보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의 밤, 너의 별, 너의 달(Prod.로코베리)’을 발표한 김유정이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라이브 클립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하얀색 니트와 체크무늬 재킷을 입고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추위를 저절로 녹이는 미소는 포근한 감성을 더하고, 장난스럽게 카메라에 시선을 맞추거나 상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하다. 실제 현장에서도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의 환상적 하모니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

‘너의 밤, 너의 별, 너의 달’은 헤어졌지만 서로를 그리워하는 두 남녀의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김유정의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기리보이와의 색다른 시너지로 듣는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한다. 특히, 라이브 클립 속 김유정의 그윽한 눈빛과 섬세한 감정 연기는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아련한 감성을 자아냈다.

팬들에게 연말 선물처럼 찾아온 이번 음원은 공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높은 관심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팬들은 “김유정 음색이 너무 매력 넘친다”, “미모도 미쳤고 음색도 미쳤다”, “김유정 덕분에 고막이 호강한다”, “노래도 잘하고 비주얼도 리즈갱신”이라며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김유정과 기리보이, 프로듀서 로코베리의 환상의 케미스트리가 담겨있는 ‘너의 밤, 너의 별, 너의 달’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