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승환이 ‘겨울 감성’의 진가를 발휘한다.
안테나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승환의 DS ‘별 (Dear)’ 보이스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햇살이 은은하게 비추는 사진관 속 정승환의 모습과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정승환의 진심어린 마음을 담아 따스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자아냈다.
또한 ‘소중히 머물러온 시간 끝에 마주한 다섯 번째 겨울 / 사랑하는 우리가 서로에게 전하는 마음’ 등 그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담백한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 음원의 가사 일부를 들려주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신곡 ‘별 (Dear)’은 정승환 고유의 감성과 진솔한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자작곡으로, 지난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 : 우리가 사랑한 1년’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먼저 선보인 곡이다.
시린 겨울을 녹이는 정승환의 따스한 목소리와 서정적이면서도 꾸밈없는 노랫말, 대체 불가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감성 발라더’로서 입지를 다져온 정승환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정승환은 신곡 발매에 이어 첫 전국 투어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로 팬들을 찾는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정승환의 첫 전국 투어는 26일 부산, 31일 대구로 이어지며 올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정승환의 DS ‘별 (Dear)’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