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첫 겨울 시즌송 ‘아하(A-Ha)’ 22일 공개…팬들 위한 특별 선물

입력 2021-12-13 15:20



아티스트 효린이 처음으로 겨울 시즌송을 선보인다.

13일 0시 효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스페셜 싱글 ‘아하(A-Ha)’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효린은 시원한 민소매 의상에도 불구하고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화려함과 레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사진 속에는 22일 오후 6시라는 문구와 함께 신곡명 ‘아하(A-Ha)’가 함께 오픈돼 과연 ‘서머퀸’ 효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송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스페셜 싱글 ‘아하(A-Ha)’는 내년 1월로 발매 연기된 ‘레인 로우(Layin’ Low)’에 앞서 효린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싱글로, 음악권리(저작인접권)를 공유하는 WEX(위엑스) 플랫폼을 통해 15일 오후 5시부터 팬들과 함께 음원 저작권과 수익을 공유하며 특별한 기억을 선물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효린은 2021년 연말, 팬들에게 잊지 못할 목소리와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스페셜 싱글 ‘아하(A-Ha)’로 연말을 또 한 번 핫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앞서 효린은 씨스타(SISTAR) 멤버 다솜과 함께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로 화려한 서머퀸의 귀환을 알린 바 있으며, 올겨울엔 새로운 겨울 시즌송으로 팬심 접수에 나선다.

한편, 효린의 스페셜 싱글 ‘아하(A-Ha)’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