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제휴처 확대는 물론,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기존 할인 방식 또는 적립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T멤버십 2.0'을 오늘(1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T멤버십'은 파리바게뜨, CU,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기존 제휴사에 더해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까지 확대했다.
또한 기존의 할인형을 기본으로,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적립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의 정식 명칭은 '티플러스포인트'로 정해졌다.
멤버십 유형은 본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월 1회, 최대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멤버십 개편과 함께 T멤버십 앱을 전면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T멤버십 앱은 <T멤버십>, <T우주>, <미션> 3가지 탭으로 구성된다.
<T멤버십>은 할인·적립 추천을, <T우주>는 우주패스·구독 정보 제공을, <미션>은 포인트 적립을 도와준다.
SK텔레콤은 12월과 1월 두 달간 T멤버십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T Day 프로모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빕스, 세븐일레븐, 야놀자 등 다양한 제휴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KT는 타사 이용자들도 T멤버십 앱에서 <T우주> 구독 서비스와 <미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우주 Lite' 회원 제도를 신설했다.
타사 이용자들은 'T멤버십' 앱을 다운 받아 적립형으로 가입한 후 <미션> 탭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단, T멤버십 제휴처에서의 적립은 불가하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오랜 준비를 거쳐 새로운 ‘T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