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확실한 주식시장 상황이 지속되면서 매수냐, 매도냐 갈림길에 서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스페셜 공개방송을 준비했다.
와우넷 대표 파트너 우슬초는 “시장진단 및 투자전략”를 주제로 11월 23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우슬초 대표는 연말을 앞두고 시장 3대 주체(외국인, 기관, 개인)가 모두 보수적 관점에서 대응 중이며, 코스피는 당분간 박스권 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상대적으로 강세 흐름을 보이는 코스닥 시장은 개별종목 장세가 지속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메타버스와 원전테마가 상승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외 단기 낙폭과대주 위주로 기술적 순환매가 형성되고 있는 일부 섹터들에 대해서는 빠른 매매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조언했다.
불확실한 장세에서 개별전략 수립이 어려운 투자자를 위해 우슬초대표가 직접 설명할 예정이며, 해당 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성황리에 1, 2기를 마무리했던 “우슬초 가문의 비기”를 전수하는 우가비특강 3기가 오는 12월 6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강의는 초급반, 중급반으로 나누어 수준에 맞게 진행되며, 초급반은 주린이가 알아야 할 실전 핵심, 중급반은 불패의 실전 투자 3대 비책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