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희도-진석 티저 이미지 공개…비주얼 폭발

입력 2021-11-22 13:49



B.I.G(비아이지)가 희도와 진석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B.I.G(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가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희도와 진석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희도는 턱을 괸 채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희도는 블루 컬러의 헤어로 변신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진석은 밝은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에 걸터앉아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진석은 몽환적인 보라색 셔츠에 진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자랑했다.




오는 23일 발매되는 ‘FLASHBACK’은 2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발매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B.I.G는 이번 신곡 작업 과정을 담아낸 컴백 다큐멘터리로 솔직하고 리얼한 컴백 준비 과정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3일 D-10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B.I.G는 컴백 스케줄러, 단체 티저 이미지, 4인 4색 개인 티저 이미지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B.I.G는 SNS를 통해 'La Bezzaf', 'LM3ALLEM', 'Boshret Kheir', '3DAQAT' 등 다양한 아랍 노래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12월에는 아랍 지역에 K-POP을 알린 공헌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동안 B.I.G는 온라인 공연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여전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달 한국-아랍 소사이어티 친선대사로 임명된 B.I.G는 K-POP을 비롯해 다양한 언어의 커버 무대로 각국의 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B.I.G는 오는 23일 신곡 ‘FLASHBACK’으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