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새 싱글 더블 타이틀곡 'Winter Falls' 뮤직비디오 티저 첫 선…8인 8색 겨울 감성

입력 2021-11-22 08:52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더블 타이틀곡 'Winter Falls'(윈터 폴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음반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의 타이틀곡 'Christmas EveL'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22일 0시 색다른 분위기를 품은 또 다른 타이틀곡 'Winter Falls' 뮤비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서정적인 분위기 속 공허한 눈빛을 드러내 뮤비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리드미컬한 멜로디, 건물 사이로 스쳐 지나가는 차가운 바람 소리 등이 시린 겨울 계절감을 살렸다. 앞서 'Christmas EveL' 뮤비 티저에서 키치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표현했다면, 'Winter Falls' 뮤비 티저에서는 고요하고 잔잔한 풍경 가운데 저마다의 겨울 감성을 담아내 더블 타이틀곡의 반전 매력을 기대케 했다.

'Christmas Eve'(크리스마스 이브)에 알파벳 'L'을 더해 작명한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은 더블 타이틀곡인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를 필두로 '24 to 25',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DOMINO'(도미노)의 영어 버전 음원을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크리스마스 악동'을 테마로 그룹만의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신보는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전곡 작업에 참여했고 이어어택(earattack), 핫소스(HotSauce) 등 유명 작가진이 합세해 완성도를 자랑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8월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음반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각종 지표 최고 성적을 거뒀고, 정규 2집이 10월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7만 장을 돌파하며 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다.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은 2021년 한해 큰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화답하는 음반이자 올해 1월 1일 STAY(팬덤명: 스테이)에게 약속한 시즌송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음반 'Christmas EveL'은 11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