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립의 절정"…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류정한의 '대결' 공개

입력 2021-11-19 15:45


공연제작사 오디컴퍼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의 마지막 순서인 '대결'(류정한)을 오늘 정오에 공개했다. 국내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디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먼저 공개된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과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는 각각 ‘지킬’ 박사와 ‘하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넘버다.

마지막에 공개된 '대결'은 지킬과 하이드의 대립이 절정을 이루는 임팩트 넘치는 곡이다. 객석에서 이 장면을 보고 있으면 두 가지 인격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배우들의 연기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오디컴퍼니는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지킬앤하이드' OST 온라인 사전 예약이 뜨거운 반응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며 "그 열기에 이번 마지막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가 더욱 불을 지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지킬앤하이드'는 17년째 단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은 흥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압도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퍼포먼스, 격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로 매 시즌 새로운 역사를 경신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시즌엔 '지킬/하이드' 역으로 류정한과 홍광호, 신성록이 출연한다. '루시'는 윤공주와 아이비, 선민이 연기한다. '엠마' 역은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가 맡았다. 지난달 19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해 내년 5월 8일까지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