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과후 설렘’에 출연하는 담임선생님 4인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2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방과후 설렘’ 측은 16일 오후 ‘방과후 설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걸그룹을 탄생시킬 각 학년의 담임선생님이자 프로듀서 역할을 맡게 된 가수 옥주현,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댄서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대한민국 최정상급 디바인 옥주현은 그녀만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올타임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15년 차 글로벌 아이돌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는 냉철한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이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는 올 블랙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파워풀한 멋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4세대 걸그룹 선두주자인 (여자)아이들 소연은 깊은 눈매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담임선생님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화려한 라인업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며, 본 방송에서 연습생들과 선보일 케미는 물론 음악적 조언을 통해 ‘글로벌 걸그룹’ 데뷔에 활력을 더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데뷔와 함께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 28일 오후 8시 20분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