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라이언전 프로젝트 앨범 ‘낫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오프라인 발매…오빛의 뜨거운 환호 기대 UP

입력 2021-11-16 12:39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Not Friends Special Edition'이 드디어 실물로 팬들을 만난다.

빅오션ENM에 따르면 16일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참여한 'MAXIS' 프로젝트 'Not Friends Special Edition'가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오빛(이달의 소녀 공식 팬덤명)의 뜨거운 환호가 쏟아지고 있다.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은 각각 희진, 김립, 진솔, 이브 버전 4종과 이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합본으로 구성됐다. 또한 포토북과 함께 포토카드 등 다양한 선물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이뿐만이 아니다. 초판에는 48장의 폴라로이드와 30장의 골든티켓이 랜덤으로 포함돼 흥미를 더한다. 특히 골든티켓 당첨자에겐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친필 사인 포스터가 제공된다.

'Not Friends Speicial Edition' 앨범은 프로듀서 라이언전과 타이도(Tido), 알란(Alawn)이 함께 작업해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Not Friends Speiclal Edition' 앨범에는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유니크한 무드가 담긴 'Not Friends'의 리믹스곡이 다수 포함돼 설렘을 안겼다.

타이틀곡 'Not Friends'는 어쿠스틱 록과 힙합의 사운드 위에 친구와 연인 사이 경계를 무너뜨리고자 하는 욕망이 담긴 스토리를 풀어냈다. 특히 김립은 작사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진정성과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Not Friends Special Edition'은 16일부터 각종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