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신곡 ‘매버릭(MAVERICK)’의 앨범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싱글 3집 타이틀곡 ‘매버릭’의 공식 활동을 모두 마쳤다. 더보이즈는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거머쥐며 음악방송에서 총합 5관왕의 영광을 차지, 또 한 번 유의미한 활동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더보이즈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인기가요’에서 첫 1위인데 그래서 더 감사한 마음”이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12월 열릴 팬콘(FAN-CON)을 언급하며 “오랜만의 대면 공연을 앞두고 누구보다 설렌다.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 미니 6집 활동 이후 단 3개월 만에 싱글 3집 ‘매버릭’으로 초고속 컴백해 하반기 K팝 신을 점령한 더보이즈는 막강한 ‘팬덤’ 화력에 힘입어 국내 음반 차트인 한터 차트의 글로벌 음반 차트, 데일리 차트, 가온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모두 1위를 유지하며 컴백 동시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2주간의 활동을 통해 더보이즈는 ‘더쇼’, ‘쇼! 챔피언’,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한 주간의 음악방송 전체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방 ‘5관왕’ 달성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이루는 등 활동 전반에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3~5일 SK핸드볼경기장에서 온-오프라인 팬콘 ‘더 비-존(THE B-ZONE)’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 11일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온라인 공연은 오는 16일 오후 8시 예스24와 헬로82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