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뮤지션 주니(JUNNY)가 신곡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한다.
주니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일 발매되는 새 싱글 'HIDE & SICK (하이드 앤 식)'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주니는 파티룸에서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발랄한 매력을 드러낸다. 주니는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친구들을 반기는가 하면, 'HIDE & SICK'이라고 적힌 케이크의 초를 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HIDE & SICK'의 음원 일부분도 짧게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는다. 멜로디컬한 사운드와 "I wish I could be never alone"이라고 부르는 주니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주니가 직접 작사, 작곡한 'HIDE & SICK'은 순수하게 우리가 느끼는 외로움을 어릴 때 자주하던 놀이인 숨바꼭질에 비유해 누군가 나를 찾아주지 않았을 때의 느끼는 감정들을 나타낸 곡이다.
‘HIDE & SICK’은 숨바꼭질을 뜻하는 영단어 'HIDE & SEEK'을 변경한 것으로, ‘SICK’이라는 단어를 대입해 외톨이가 되었을 때의 상처를 표현하고자 했다. 재치 넘치는 가사가 곡의 듣는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주니는 그동안 아이유, 하동균, 엑소 카이-백현-수호, NCT U, NCT DREAM 등과 협업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증명해왔다. 대세 뮤지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그는 티징 콘텐츠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HIDE & SICK'으로 보여줄 음악적 역량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주니의 새 싱글 'HIDE & SICK'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