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호텔업계에서도 골린이(골프와 어린이의 합성어, 초보 골퍼) 관련 상품이 속속 출시 중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겨울의 초입인 11월을 맞아 라운딩 대신 내년 봄을 위한 준비에 나서는 MZ세대를 위해 PXG와 손잡고 '플레이 위드 PXG(Play with PX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플레이 위드 PXG'는 스윙 자세 향상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은 물론 전문 피터의 커스텀 피팅 서비스, 골프 용품 선물 등이 포함돼 골프 비시즌 동안 기본기 다지기에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특히 프리미엄 골프 용품 및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협업해 MZ세대 골프 입문자들의 니즈를 세심히 고려했다.
기본 혜택으로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1세션(50분)이 포함된다.
골프 트레이닝 TPI 자격증을 보유한 트레이너가 스윙에 도움이 되는 코어근육, 팔근육 등의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준다.
또 PXG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브랜드와 무관하게 본인이 원하는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의 피팅 서비스를 받으며 나에게 딱 맞는 클럽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내년 봄의 싱글 스코어 달성을 위해 장비와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