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이탈리안 푸드 프로모션 선봬

입력 2021-11-01 16:1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11월 28일까지 다채로운 이탈리아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식 농어 요리 아쿠아파짜, 소고기에 프로슈토, 세이지를 넣고 말아 와인과 버터로 조리한 이탈리아 요리 살팀보카, 밀라노식 소꼬리찜, 베르디살사를 곁들인 이탈리아식 생선 튀김, 마르게리따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및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바질로 만든 카프레제 샐러드, 빵, 토마토, 바질, 올리브유 등을 넣어 만든 판자넬라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퀴진을 뷔페로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북부 지역에서 즐겨 먹는 샌드 쿠키 바치 디 다마, 스위트 푸딩 판나코타, 티라미수, 이탈리아식 머랭 케이크 등 달콤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도 선보인다.

이탈리안 푸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일 점심에는 1인 7000원 추가 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의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를 뷔페와 함께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로싸(레드 오렌지), 리모나타(레몬), 아란시아타(오렌지), 폼펠모(자몽) 총 4가지 맛 중 취향에 따라 마음껏 산펠레그리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평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에는 무제한 와인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레드, 화이트, 스푸만테(이탈리아산 스파클링 와인) 등 8가지 종류의 와인을 뷔페와 함께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모모카페는 다양한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을 비롯해 셰프가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요즘 같은 가을철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인삼과 마늘, 생강을 곁들인 간장게장과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모모카페는 최대 10명까지 수용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