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를 위한 풍성한 홈 테이블 완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 선봬

입력 2021-11-01 08:0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델리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특별하고 안전한 홈파티를 완성할 수 있는 홀리데이 투고(Holiday To-go) 홈파티팩을 예약 판매한다.

특히 최근 3년간 홀리데이 투고 상품 판매량은 2019년은 전년대비 40%가, 2020년에는 전년대비 75%가 증가해 매해 높은 판매 증가를 보이고 있으며, 올 연말 역시 붐비는 외부보다는 오붓한 홈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초부터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랜드 델리의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은 터키, 바비큐 폭립, 버지니아 햄 3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고, 파트 무드를 위한 티라미수 케이크, 아보카드 샐러드,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 각 1병, 샹들리에 데코 캔들 등을 함께 구성해 완벽한 파티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파티팩에는 단호박 치즈 퐁듀, 특허받은 건강식 소시지 2종, 포트와인에 졸인 무화과, 구운 밤과 옥수수, 표고버섯, 고구마, 사과, 아스파라거스 등 총 11종의 풍성한 사이드 메뉴와 수제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약 1시간 가량 보온이 가능한 테이크아웃용 박스에 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홀리데이 투고 터키는 호텔이 단독 특허 받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24시간 이상 숙성, 조리해 고기의 육질이 더 쫄깃하며, 고소한 프리미엄 허브 버터를 발라 오븐에 저온 조리한다. 너도밤나무 훈연칩으로 12시간 이상 훈연해 맛이 깊은 바비큐 폭립과 토종꿀을 발라 버지니아주 방식으로 훈연한 버지니아 햄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한편, 예상되는 높은 고객 수요와는 별개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물류대란의 여파가 국내 터키 수급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그랜드델리 선임 매니저는 “연말 시즌 터키 수급이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되어 터키를 선호하는 고객분들은 예약구매를 서두르시길 추천드린다”며 “어린 아이들까지 좋아하는 폭립이 포함된 홈파티팩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판매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좀 더 합리적인 준비를 위해 11월 10일까지 네이버 페이로 예약 및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