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청량 칼군무’의 진수를 엿볼 수 있는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7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안무 영상을 올렸다. 영상 공개에 앞서 “불타는 태양으로 이픈이들을 이끄는 나침반 엔진 Please don’t leave me now”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들의 단체 사진이 게재돼 기대감을 높였다.
안무 영상에서 멤버들은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평상복 차림으로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보여 주었다. 이들은 완벽한 칼군무에 ‘부채질 춤’, ‘킥오프 춤’ 등의 포인트 안무를 더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특히, 청량 퍼포먼스와 어울리는 표정 연기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ENHYPEN은 ‘Tamed-Dashed’로 트레이드마크인 칼군무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청량’을 더한 ‘청량 칼군무’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럭비, 미식축구와 같은 구기종목을 하며 뛰어노는 모습을 안무에 활용해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한편, ENHYPEN은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로 한터차트 기준 첫 주 판매량 81만 장을 넘기며 자체 기록을 세운 동시에 4세대 K-팝 보이그룹의 발매 첫 주 앨범 판매량 역대 최고 기록을 남겼다. 또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1위로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