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이윤지가 SBS FunE ‘올댓뮤즈’에 출연한다.
배우 이윤지가 ‘올댓뮤즈’ 출연 소식을 알리며 다시 한번 예능계 접수에 나선다. SBS FunE ‘올댓뮤즈’는 이윤지, 박유나, 진지희 3인의 일상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한발 앞서가는 뮤즈들과 트렌드 세터들의 2040세대 취향 저격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이윤지의 마리베’를 통해 이윤지는 딸 라니, 소울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아 유튜버로도 맹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예능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평소 책 소개, 육아 꿀팁 전수, 소소한 일상 비하인드 등의 콘텐츠로 힐링을 주고 있는 그가 어떤 꿀팁들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모습을 담은 V-LOG 리얼리티인 만큼 사랑스러운 매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윤지는 장르 불문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따듯한 위로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가 하면, 연극 ‘언더스터디’에서는 ‘록산느’ 역을 맡아 배우로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또한 최근 박영희 오페라 ‘길 위의 천국’의 해설자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혀, 완벽한 멀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입증하고 있는 그에게 많은 관심이 쏠린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윤지가 출연하는 SBS FunE ‘올댓뮤즈’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