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UST B(저스트비)가 'TICK TOCK'의 강렬한 비트와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 타이틀곡 'TICK TOCK(틱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에 등장한 의문의 공간을 담은 화면으로 시작해 JUST B 여섯 멤버의 얼굴을 비춰준다. 이어 타이머와 함께 그려진 분할컷에서 JUST B는 서로 다른 공간에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모습이다. 나비 액자 앞에 다시 모인 JUST B는 'TICK TOCK'의 비트에 맞춰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TICK TOCK'의 포인트 안무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JUST B는 '2021 신규 퍼포먼스 맛집'답게 포인트 안무만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두 손을 앞으로 뻗어 움직이는 파트가 인상적이다. 이에 JUST B가 보여줄 'TICK TOCK' 퍼포먼스 풀 버전이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TICK TOCK'은 매력적인 비트 사운드의 팝 댄스 곡이다. 특히 시계 소리를 표현한 듯 'TICK TOCK'이 반복되는 후렴구는 강력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다. 콘셉트 포토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등장한 검은 나비 등의 아이템이 'TICK TOCK'의 완곡이 품고 있는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JUST B는 지난 6월 데뷔 당시보다 한층 성장한 비주얼과 퍼포먼스 및 이를 아우르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TICK TOCK' 뮤직비디오 본편과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4개월 만에 컴백한 JUST B의 더욱 발전된 실력과 세계관을 담은 'JUST BEAT'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