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몽니가 정규 5집 선공개 곡 '별이었던 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니(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5집 선공개 곡 '별이었던 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약 30초 분량으로 배우 차예련이 숲속을 걸으며 누군가를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별이었던 너를 기억해"라는 가사가 엔딩을 장식해 진한 여운을 남겼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 음악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에 선정, 후원을 받아 제작된 '별이었던 너' 뮤직비디오에는 차예련과 조한선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영화 '여고괴담 4', '도레미파솔라시도', 드라마 '못된 사랑', '로열패밀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받은 차예련과 영화 '늑대의 유혹', 시트콤 '논스톱3'로 데뷔와 동시에 이름을 알리고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조한선이 호흡을 맞춰 한 편의 웰메이드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한선은 2017년 개봉된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에 보컬 김신의와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각별한 우정을 과시했다.
'별이었던 너'는 강한 밴드 사운드와 화려한 스트링 편곡 그리고 보컬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인연들 중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함께했던 그대를 기억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몽니의 정규 5집 선공개 곡 '별이었던 너'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정규 5집은 11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