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쿡사람’ 유세윤-장동민, 군 시절 사진 방출 '외국인 패널 경악'

입력 2021-10-21 19:50



유세윤과 장동민이 과거 사진 한 장으로 외국인들을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쿡사람'에서 군복무 시절 모습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유세윤은 앳된 모습이지만 군복과 대비되는 게슴치레한 눈빛이 웃음을 자아낸다. 장동민은 솥뚜껑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압도한다. 지금보다 더 마른 체구에 날카로운 눈빛도 인상적이다.

각국에서 모인 '한쿡사람'의 외국인 멤버들도 두 사람의 반전 사진을 보자 일제히 비명을 지른다. 군대라는 것도 익숙치 않은데 지금과 사뭇 다른 모습에 저마다 신기한 반응을 쏟아낸다. 터키에서 온 제렌은 "완전 다른 사람"이라며 신기해 하고, 독일 출신의 플로리안은 "해골 같다"며 놀린다.

옛 자신과 마주한 장동민은 "훈련병 때인데 와 머리 봐라"며 민망해하고, 유세윤은 "진짜 못생겼다"면서 웃음을 멈추지 못한다.

유세윤·장동민이 데뷔 17년 만에 공동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쿡사람'은 외국인 출연자들의 한국 생활을 브이로그로 풀어가는 케이로그(K-Log) 토크쇼다. 마지막 4회에서는 '도전'을 주제로 삼는다.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들의 이야기 '한쿡사람' 4회는 22일 금요일 밤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웨이브(WAVVE)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E채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서 새 소식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