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새 싱글 ‘지금 뭐해’ 라이브 클립 티저 공개…폭발적 성량+음색 '감탄'

입력 2021-10-20 14:50



가수 벤이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을 드러냈다.

벤은 지난 18일과 1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지금 뭐해'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가게에서 '지금 뭐해'를 열창하고 있는 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벤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성량과 고음으로 단숨에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또 다른 영상에는 서울숲을 배경으로 벤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며 따스하면서도 뭉클한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빈티지한 팝 사운드가 벤의 청아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아날로그적인 매력을 자아내는 가운데, 곧 베일을 벗을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지금 뭐해'는 벤이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여자이니까'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포옹'이라는 메시지 아래 대화와 공감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함을 공유하기 위해 만든 노래다.

그동안 '열애중',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혼술하고 싶은 밤' 등 다수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선사한 벤은 '지금 뭐해'를 통해 올가을을 따스한 위로와 공감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벤의 새 싱글 '지금 뭐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