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음원 강자' 디셈버의 DK의 라이브 클립이 화제다.
디셈버 DK가 지난달 발매한 신곡 '그날 그밤'의 라이브 클립이 팬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신곡 '그날 그밤'은 DK가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몇 번의 계절이 지나도 다시 그날, 그 밤으로 돌아가는 아픈 기억을 남긴 단 한 번의 사랑을 그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DK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전매특허 고음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으며,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DK는 초반부 아픈 기억을 담담히 표현하는 절제된 보컬부터 곡 후반부 그날, 그 밤의 기억을 오롯이 마주하며 감정이 폭발하는 보컬까지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라이브 클립이지만 음원을 이기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요. 비유하자면 사골 같은 곡" 등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2009년 디셈버의 'Dear My Lover'로 가요계 데뷔한 DK는 '별이 될게', '배운게 사랑이라', '혼자왔어요' 등 다수 발라드 음악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원조 음원 강자로 활약했다. 지난 2019년 '거짓말(Lie)'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디셈버 DK의 신곡 '그날 그밤'은 지난달 19일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