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 이종원이 화제다.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아이유와 손을 맞잡은 채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한 배우 이종원이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종원은 아이유와 나란히 앉아 다정한 분위기 속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는가 하면, 서로의 모습을 카메라로 찍어주며 알콩달콩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연인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며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아이유를 향한 이종원의 해맑은 미소와 따뜻한 눈빛의 섬세한 감성 연기는 감미로운 선율의 ‘스트로베리 문’과 조화를 이루며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었고, 마치 한 편의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안겨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00만 뷰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엑스엑스(XX)’에서 워너비 남사친 ‘왕정든’으로 활약한 이종원은 이후,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와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또한, 최근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속 장겨울(신현빈)을 짝사랑하는 외과 전공의 2년 차 김건 역으로 열연,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인물 내면의 성장과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이종원과 가수 아이유의 달콤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는 이담(EDA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