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남자 주인공 발탁

입력 2021-10-13 17:50



배우 이종원이 가수 아이유의 신곡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 영화관을 배경으로 함께 있는 아이유와 이종원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플라워 패턴의 셔츠를 입은 이종원과 노란 원피스를 입은 아이유가 각각 극장 의자 끝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다. 미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투 샷이 뮤직비디오 속 어떤 관계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트렌디한 마스크와 훈훈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종원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드높인다.

최근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속 장겨울(신현빈)을 짝사랑하는 외과 전공의 2년 차 김건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종원은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실력파 신예이다.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와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배우로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하는가 하면, 훤칠한 키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광고계부터 각종 패션 화보까지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이종원이 출연하는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