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오는 11월 30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진수를 경험하는 ‘테이스티 모먼트(Tasty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 전용 상품으로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2박,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1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는 아리아 조식 2인(2회)과 디너 2인(1회)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디너 뷔페 이용 시 그랜드 조선 J라거 2보틀을 제공 한다. 그랜드 조선 시그니처 J 라거는 보리맥아 100%로 만들어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거품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어 BBQ 메뉴와 완벽한 페어링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리아 주방장의 특제 수제 소스로 맛을 낸 푸짐한 해산물과 그릴메뉴를 즐기며 마치 가을캠핑을 온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가을 시즌 한정 ‘BBQ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에는 해산물 스페셜로 리뉴얼될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케팅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 제주에서 2박 이상 머물며 아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며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BBQ 메뉴와 함께 가을 캠핑 감성을 느끼고 호텔의 편안함까지 누리며 제주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여유 있는 발코니를 더한 객실과 미니바 무료 혜택을 기본으로 가든풀과 피크포인트 풀에서의 여유 있는 휴식, 피트니스 및 사우나에서의 웰니스 혜택, 유아 용품, 여행 일반 용품, 건강 운동 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와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