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감성 발라더’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 뮤직비디오가 지난 4일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이별하는 연인의 모습을 시작으로 이별 후 힘들어하는 모습까지 실제 이별의 과정을 현실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했던 추억을 회상하는 장면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정동하의 절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보는 이의 마음을 울린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팬들은 “뮤비인가요 한 편의 영화인가요”, “역시 믿고 듣는 가수” 등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은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 후, 단절된 지난날의 추억을 돌이켜보며 다시 만날 수 없는 현실의 애환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리는 가사로 쓸쓸한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정동하 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다.
또한 ‘너의 모습’은 지난 1월 발매한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에 작사와 작곡을 맡았던 신예 작곡가 문성욱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은 지난 4일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