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트랙리스트 공개…신곡 'DDARA'+'OASIS' 수록

입력 2021-10-01 19:40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리패키지에는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의 11곡을 포함해 이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따라', 새 수록곡 '오아시스(OASIS)'가 실렸다.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은 골든차일드의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시켜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따라'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뉴잭스윙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강력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나를 믿고 따라와(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 '따라'로 풀어내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다.

골든차일드는 앞서 '워너비(WANNABE)',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등을 함께 작업한 작곡가 BLSSD와 '따라'로 다시 만났다. '워너비'와 '위드아웃 유'가 골든차일드의 성장과 새로운 변화를 여실히 보여준 만큼 골든차일드와 BLSSD의 완벽한 시너지를 향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수록곡 '오아시스'는 태그(TAG)가 프로듀싱팀 AIMING과 협업한 자작곡이다. 감성적인 무드의 신스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노래로, 힘들고 지칠 때 안식처가 돼준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사막의 유일한 쉼터인 오아시스로 표현했다.

이장준과 태그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태그는 '오아시스'를 단독 작사해 한층 성장한 음악 역량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차일드가 '완성형 아이돌'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할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