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다크 드림' 두 번째 티저 공개…화려+유니크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1-09-28 14:50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신보 티저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Dark Dream(다크 드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체스를 두고 있는 승엽과 라노의 모습부터 각기 다른 공간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더욱 화려해지고 세련된 엘라스트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타이틀곡 '악연'의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첫 번째 티저에 이어 영상 곳곳에 등장하는 붉은 끈을 이용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번 신보를 통해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Dark Drea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2집 'Awake(어웨이크)' 이후 엘라스트가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파격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타이틀곡 '악연'은 드라마틱한 구성이 특징인 곡으로, 변화무쌍함과 다양한 색채로 각 멤버들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엘라스트의 첫 번째 싱글 'Dark Dream'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