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네이쳐바이오랩스, 인바코리아 아시아 챔피언십 '바나노' 후원

입력 2021-09-27 18:33
수정 2021-09-28 10:20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가 인바 코리아(INBA KOREA)와 '2021 인바코리아 아시아 챔피언십' 대회에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를 후원하는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인바(INBA)는 세계적인 피트니스 및 보디빌딩 단체로, 1988년부터 34년간 반(反)도핑·내추럴을 표방하는 보디빌딩 대회를 이어오고 있다.

인바코리아는 출전 선수 전원에게 올림픽 기준 391가지에 달하는 약물 테스트인 세계반도핑기구(WADA)의 'In-competition Panel Doping Test'를 시행함으로써, 약물없는 한국 내추럴 피트니스 대회를 실현하고 국민들에게 건강을 전파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아시아 챔피언십 대회에 앞서 '2021 인바 코리아(INBA KOREA) 하반기 대회는 지난 26일 인천 송도 라마다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의 '바나노'는 바나나퓨레와 수용성 커큐민, BCAA, L-아르기닌, 천연 카페인 등의 건강한 원료들로 배합된 無탄산, 無설탕 에너지 드링크다.

또, 빠른 수분 보충 및 빠른 에너지 충전이 가능한 나노 특수기술이 적용돼 골프, 피트니스, 클라이밍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전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6월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관계자는 "바나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한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인 '인바 코리아'의 취지에 걸맞은 건강한 에너지 드링크로, 카페인 함량이 낮아 운동 전후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며 "바나노의 강점을 부각할 좋은 기회라는 판단에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됐으며 상호 간 win-win 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