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DK가 신곡 '그날 그밤'의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인다.
'감성 발라더' DK가 17일 오후 신곡 '그날 그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오후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로 돌아온 DK의 모습이 담겼다. 신곡 '그날 그밤'의 멜로디와 DK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그날 그밤'의 일부가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짧은 영상에도 DK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이 담겨 신곡 '그날 그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신곡 '그날 그밤'은 이별 감성이 담긴 발라드 곡으로, DK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한 가창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DK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부디' 이후 1년 만에 신곡 발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DK는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DK는 지난 2009년 디셈버의 'Dear My Lover'로 가요계 데뷔했다. '별이 될게', '배운게 사랑이라', '혼자왔어요' 등 다수 발라드 음악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원 강자로 활약했다. 지난 2019년 '거짓말(Lie)'을 발매하며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섰다.
한편, 디셈버 DK의 신곡 '그날 그밤'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