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에 활기를"…CJ CGV, 네이버와 콘텐츠 제휴

입력 2021-09-16 11:32


CJ CGV와 네이버가 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라이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영화와 극장에 대한 관심을 오프라인 극장으로 이어지도록 한단 목표다.

지난 7월 론칭한 ‘네이버 X CGV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주간 무비 차트와 개봉 예정작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 라이브쇼 콘텐츠다. ‘모가디슈’, ‘싱크홀’, ‘인질’부터 ‘기적’, ‘보이스’ 등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작품들이 쇼핑라이브로 먼저 관객들과 만나며, 사전 예매권 완판 행렬로 이어졌다.

양사는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영화 라이브 프로그램을 추가로 선보인다. 더 많은 개봉작들이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단 방침이다.

매일 3천만명이 방문하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의 네이버 NOW 채널에서 영화뿐만 아니라 극장에서 상영하는 뮤지컬, 콘서트, 팬미팅 등의 CGV ICECON 콘텐츠를 온라인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CGV ICECON은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오는 16일 오후 8시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CGV 프리미엄관 예매권과 CGV 시그니처 팝콘, 씨네샵 럭키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는 ‘씨네드쉐프’,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콘셉트 ‘골드클래스’,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든 독립 공간 ‘스카이박스’,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스위트 시네마’ 등 CGV만의 프리미엄관을 소개하고 예매권을 라이브 특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