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여름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 ‘어텀 인 프로방스’ 바디 트리트먼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어텀 인 프로방스’ 바디 트리트먼트는 보습의 열매 오가닉 시어를 활용해 여름 내 민감하고 푸석해진 피부에도 자극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구성은 페이셜 트리트먼트부터 풋 리추얼, 핸드, 등, 다리까지 피로하기 쉬운 부위를 섬세하고 숙련된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무거운 몸과 마음에 싱그러운 에너지를 채워 트리트먼트 후 한결 가볍고 부드러워진 피부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바디 트리트먼트 40분, 그리고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80분으로 구성됐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 자외선에 지친 피부는 탄력과 보습을 잃기 마련이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이 오기 전, 지친 피부의 보습을 보충해 줄 트리트먼트로 산뜻하게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주어 이동이 제한적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커플 또는 혼자만의 스파 힐링 시간을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에 한해 록시땅 제품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