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캔디바 콜라보'로 Z세대 공략…휠라-빙그레 협업

입력 2021-09-13 17:09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 캔디바와 협업해 '휠라X빙그레 캔디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컬렉션은 가을 신학기에 맞춰 백팩과 크로스백, 양말, 모자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아이템 전반에 캔디바 고유의 파스텔블루 컬러와 캔디바 형태의 와펜, 참 장식 등을 반영해 발랄한 신학기 패션을 연출한다.

휠라와 빙그레는 지난 2017년 5월 '코트디럭스', '드리프터' 등에 빙그레 메로나 컬러, 그래픽 디자인을 반영해 '휠라X메로나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츄잉백팩은 백팩에 입힌 캔디바의 상큼한 컬러와 콜라보 전용 로고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방에 부착된 캔디바 안전거울 참 장식은 콜라보 성격을 분명히 드러내주는 동시에 실용성까지 갖췄다. 노트북 전용 공간을 비롯한 16개의 내·외부 수납공간으로 편리하다.

데이원 메신저백은 캔디바의 우윳빛 컬러에 파스텔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다. 캔디바 모양 참 장식을 부착했으며, 가방 전면 메시 망에 세로로 반영된 휠라 빅 리니어 로고가 콜라보 성격을 명확하게 보여준다. 캔디바 시그니처 컬러에 캔디바 모양 와펜을 더한 코트 볼캡, 장목 양말 등도 판매한다.

휠라 관계자는 "메로나 컬렉션으로 이색 협업의 장을 열었던 휠라와 빙그레가 이번에는 캔디바를 소재로 한 콜라보를 실시해 소비자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새 학기 개성 있는 패션과 신선한 콘텐츠에 목마른 Z세대 소비자에게 특별한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