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밀크 '전 세계 10대 글로벌 유제품 브랜드' 8위 [코참데일리]

입력 2021-09-09 13:16
수정 2021-09-09 17:37
ㅣ비나밀크 '전 세계 10대 글로벌 유제품 브랜드' 8위

KVINA와 코참이 함께하는 베트남 비즈뉴스입니다.



비나밀크가 '전 세계 10대 글로벌 유제품 브랜드' 8위에 올랐다.

동남아 유제품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10위 순위권 안에 들었다.

비나밀크는 9일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하는 '전 세계 10대 글로벌 유제품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 23억8300만 달러로 평가되며 8위에 랭크됐다"고 밝혔다.

한편 비나밀크는 이전에도 영국의 플림솔 퍼블리싱(Plimsoll Publishing)이 발표한 낙농기업 전 세계 순위에서 36위를 차지한 바 있다.

당시에도 동남아시아 국가들 중에서는 유일하게 50위권에 들어 눈길을 모았다.

비나밀크 측은 "지난해 56개 국가에 유품을 수출했으며 총 수출액은 25억 달러에 달한다"면서 "세계 30대 유제품 회사를 목표로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vnex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