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 ‘그렇게 됐나 봐’로 첫사랑 감성 자극

입력 2021-09-08 16:30



가수 이민혁이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로 첫사랑 감성을 자극한다.

이민혁이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첫 번째 OST '그렇게 됐나 봐'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렇게 됐나 봐'는 경쾌한 리듬과 일렉 기타, 일렉 피아노 등의 다양한 사운드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디엄 팝 장르다. '아는 여자애' 속 주인공 하영이 첫사랑 재현에 대해 갖는 마음을 담아낸 테마곡이다.

특히 이민혁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청량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음색을 지닌 이민혁은 자신도 모르게 점점 연인에게 끌려가는 썸의 진행을 은유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풋풋한 감성을 전한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이다. 어느 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지난 2016년 데뷔한 이민혁은 유니크한 음색과 따뜻한 감성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산들이 부른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취기를 빌려'의 원가창자로 관심을 받은 가운데 '그렇게 됐나 봐'에선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