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가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7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의 공개 오디션 ‘2021 New Evermore Audition : ㅇㅂㅁㅇ (2021 뉴 에버모어 오디션: ㅇㅂㅁㅇ)’ 온라인 접수가 지난 6일부터 시작됐다”고 밝혔다.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 오디션 포스터에 따르면 2002년부터 2008년 출생자에 한해 보컬, 댄스, 비주얼, 악기 연주 분야에 지원이 가능하며, 성별 및 국적과 관계없이 진정한 아티스트를 꿈꾸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지난 6일 시작되어 오는 10월 3일 마감한다.
1차 오디션 지원 방법은 지원 분야의 가이드라인에 맞춘 자기소개 및 오디션 영상을 준비해 안내된 이메일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접수 방법 및 문의 사항은 에버모어 신인기획팀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1 New Evermore Audition : ㅇㅂㅁㅇ’ 공개 오디션은 1차 온라인 심사를 거친 후 2차 대면 오디션과 3차 최종 미팅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시나위 출신의 김바다, 부활 출신 정동하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차별화된 프로덕션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또한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록 팬들의 큰 반향을 이끌어낸 밴드 버스터즈와 헬로스트레인저, 아이반, 보이스퍼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 발굴과 함께 체계적인 트레이닝 및 프로듀싱 시스템을 갖춘 만큼 이번 공개 오디션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인다.
최근 에버모어뮤직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 발굴에 나선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그들과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