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비타민’ 윤서령이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일 0시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윤서령의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윤서령은 레몬과 함께 과즙미 터지는 비주얼은 물론, 노란 의상과 배경으로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윤서령은 아이돌 못지않은 완벽한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검지 손가락을 입술에 댄 ‘쉿’ 포즈를 취해 과연 ‘척하면 척이지’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랜 믿음으로 척하면 척인 사랑을 노래로 표현한 윤서령의 ‘척하면 척이지’는 정통트롯과 세미트롯이 공존하고 있는 독특한 뉴트롯 장르의 곡이다. 윤서령은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척하면 척이지’를 통해 또 한번 어떤 독보적인 끼와 신명나는 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척하면 척이지’는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비롯해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등
의 히트곡 메이커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한 성인가요계 국내 최고 세션맨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KBS2 ‘트롯 전국체전’과 MBC ‘편애중계’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윤서령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두터운 팬덤 확보는 물론, 현재 남다른 스타성으로 팬들의 입덕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윤서령의 ‘척하면 척이지’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