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은(HAEUN)이 포맨 4기 합류 후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1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하은이 오는 7일 새 싱글 '사랑합니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랑합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암흑의 배경 속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서 있는 하은의 모습이 담겼다. 하은은 '사랑합니다'의 일부 구간을 가창하며 감정을 증폭시켰고, 배경의 조명이 켜지며 화려한 무대가 베일을 벗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가 고조됐다.
팀이 2003년 발매한 '사랑합니다'는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원곡이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대한 남자의 마음을 절절하게 표현했다면, 2021년 하은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사랑합니다'는 지켜볼 수밖에 없어서 더 많이 아팠던 남자, 조금 더 많이 사랑한 남자가 담담하게 읊조리는 듯한 섬세한 감수성이 인상적이다.
그동안 '열애중' 답가 버전과 데뷔곡 '신용재', '비오는 날 뭐해', '혼코노', '99.9' 등의 발라드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하은은 지난 6월 포맨 4기로 합류해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을 발매했다. 이후 3개월 만에 솔로 싱글 '사랑합니다'를 선보이며 특유의 진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하은의 새 싱글 '사랑합니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