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7억 회 돌파…꾸준한 사랑 ing

입력 2021-09-01 11:19



에이티즈(ATEEZ)가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7억 회를 돌파했다.

1일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의 전체 앨범 수록곡의 누적 스트리밍 수가 스포티파이에서 7억 회를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5월 말 6억 회 돌파 소식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1억 회가 증가, 또 하나의 기록을 더한 것.

에이티즈는 미니 2집 ‘트레저 에피.2 : 제로 투 원(TREASURE EP.2 : Zero To One)’의 타이틀곡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미니 3집 ‘트레저 에피.3 :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의 타이틀곡 ‘웨이브(WAVE)’ 그리고 정규 1집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까지 단일곡으로만 스트리밍 수 5000만 회를 넘기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포티파이에서 17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월별 청취자 수가 최근 240만을 넘기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이렇듯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에이티즈는 최근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 소식을 알려,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성적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는 오는 9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