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수자인, 새 브랜드 '밸런스, 오늘의 집이 되다' 선봬

입력 2021-09-01 09:35


한양(대표 김형일)은 지난 7월 선보인 주택 브랜드‘수자인’리뉴얼 이후 지속해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이를 위해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있다.

한양은 이날 공개된 수자인 브랜드 광고를 통해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시작했다.

아울러 前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선보였다.

또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허브사이트를 중심으로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자인 광고 등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양수자인 홈페이지에서 수자인 BI를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805명에게 냉장고,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9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양수자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다양한 채널의 광고를 포함해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며 " 주택사업분야에서 한양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