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30일 ‘방과후 설렘’ 제작진은 “오는 9월 1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메인 포스터를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MBC에서 방영 예정인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9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프로그램명인 방과후 설렘 ‘등교전 망설임’과 함께 ‘9/1 Main Poster Release’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9월 1일에 공개될 메인 포스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연습생들의 고뇌와 희망을 고루 담은 보라색부터 초록색까지의 색을 모두 조합한 만큼, 메인 포스터에서는 어떤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그간 육아 프로그램에만 출연하던 오은영 박사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의 합류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은영 박사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만나게 될 연습생 딸들의 엄마와 같은 역할로, 연습생들에게 엄마가 위로해주고 안정감을 전하며 연습생들의 심리를 케어할 전망이다. 아이키는 댄스 트레이너로서 처음 출연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기에 어떤 방식으로 연습생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퍼포먼스 실력을 잘 담아낼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9월 1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