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새 주자 발탁…'아무 일 없던 것처럼' 발매

입력 2021-08-27 13:49



신예 감성 보컬리스트 사훈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감성을 더한다.

사훈이 참여한 MBC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세 번째 OST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이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은 따뜻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연인을 떠나보낸 후 지난 날들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음악감독 이광희가 작사에, 싱어송라이터 센티멘탈 시너리가 작곡에 참여해 사훈과 호흡을 맞췄다.

사훈은 한국 대표 모바일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썸씽'에서 진행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가수. 특히 사훈은 음악계의 마이다스 손 전창엽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음악감독 이광희의 날카로운 심사를 통과한 실력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감성 보컬리스트 사훈의 조용하고 속삭이는 듯한 보컬이 곡에 잘 녹아들었다"며 "잔잔하게 흘러가는 후렴구가 오히려 곡의 매력을 한 층 더 살려준다"고 전했다.

방민아와 권화운 주연의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여행과 로맨스를 아름다운 색감으로 담은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다. 세 번째 OST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은 극중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도겸(권화운)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토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훈이 부른 OST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은 2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