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규희가 와이낫미디어의 새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의 여주인공으로 유쾌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이 우연한 실수로 엮이면서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
남규희가 맡은 로인은 '맛집 내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맛집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게 삶의 낙인 인물이다. 남규희는 만찢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로인 캐릭터에 완벽하게 분해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이끌 예정이다.
지난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방예슬 역을 맡아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남규희는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노효정 역을 맡아 싸움도, 화해도 격렬한 20대의 사랑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시네 드 라마 '펌킨타임', 시네라마 '기억의 시간' 등 다양한 작품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꼬지 키친'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전 세계 한국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9월 6일 오전 10시 콬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